2013년 9월 28일 토요일

[진보당 홈피 개선 요청] 부문 위원회에 링크 위치 이동 및 부 문위원회 초기 화면 개선 요청


글쓴이
금강초롱
등록일
2013-09-28 22:43:56
첫째, 부문위원회에 링크 위치 이동을 제안 드립니다.


현재 홈페이지 초기 화면의 하단 부분에 지역 위원회와 나란이 부분 위원회가 링크되어 찾아 갈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지역 위원회의 경우 당원들이 지역 당원 위원회를 찾아가겠지만 (물론, 지역 위원회 링크위치도 좀 문제가 있음....)

그러나 부문 위원회의 경우는 지속적으로 글이 올라오고 있으나 실제 조회수가 극히 저조합니다.
이를 개선해야 할 필요성이 있다고 봅니다.


마당 아래에 여성 부문 위원회, 진보 정책 연구원 사이에 아래의 위원회가 링크되어
찾아가기 쉽도록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홈페이지 활성화의 기본은 사용자(유저)의 접근성이 생명이라고 생각합니다.
내용의 콘텐츠도 중요하지만 접근성이 높아지면
자연스럽게 따라 오리라고 생각합니다.


아래의 부문 위원회의 접근성을 개선 요청 드립니다!!!!


학생 위원회, 장애인 위원회,노동 위원회,보건 의료 위원회,환경 위원회,지방자치 위원회,청년 위원회,여성 위원회,당원 교육 위원회



둘째, 당 부문 위원회의 첫 화면에는 해당 위원회에 해당되는 당의 강령 일부와 해당 부문에 대한 핵심 정책의 타이틀이
눈에 들어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누구나 들어왔을 때 우리 당의 보건 핵심 정책은 이렇구나, 환경 정책은 이렇구나, 청년 정책은 이렇구나 쉽게 알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상위 사진처럼 보건 의료 위원회의 홈페이지 초기 화면을 나름대로 수정해보았습니다.


당연히 쉽게 접근하고 알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바로 당의 강령과 정책을 알려내기 위한 첫 걸음이라고 생각합니다.


http://goupp.org/?s=rA56nLFU

댓글 없음:

댓글 쓰기